티스토리 뷰

목차



     

    반려동물 기내탑승 방법

     

    여름휴가철이 다가 오고 있죠 

    그런데 걱정거리가 하나 생기셨죠!!

    우리집에 있는 귀여운 식구때문에 해외여행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 많이 있지 않으세요?

     

    혹시 이곳으로 간다면 빨리 사전예약하셔서 우리집 댕댕이도 함께 여름휴가를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우리집 댕댕이 해외여행  탑승가능 지역

     

    이스타항공에서 7월부터 인천국제, 김포국제, 제주국제 출발하는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상하이, 타이베이, 방콩, 다낭

    7개 여행하는 지역에 반려동물을 기내에 탑승할 수 있는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반려견 비행기 동반탑승 애견동반 해외여행 애견 비행기 탑승 애완견 비행기 탑승 강아지 동반 해외여행 반려동물기내탑승 강아지해외여행 강아지 기내탑승 강아지 비행기 기내탑승 고양이 비행기 탑승 강아지 기내가방 애완견 비행기 탑승반려견 비행기 동반탑승 애견동반 해외여행 애견 비행기 탑승 애완견 비행기 탑승 강아지 동반 해외여행 반려동물기내탑승 강아지해외여행 강아지 기내탑승 강아지 비행기 기내탑승 고양이 비행기 탑승 강아지 기내가방 애완견 비행기 탑승반려견 비행기 동반탑승 애견동반 해외여행 애견 비행기 탑승 애완견 비행기 탑승 강아지 동반 해외여행 반려동물기내탑승 강아지해외여행 강아지 기내탑승 강아지 비행기 기내탑승 고양이 비행기 탑승 강아지 기내가방 애완견 비행기 탑승
    강아지 동반 해외여행
    반려견 비행기 동반탑승 애견동반 해외여행 애견 비행기 탑승 애완견 비행기 탑승 강아지 동반 해외여행 반려동물기내탑승 강아지해외여행 강아지 기내탑승 강아지 비행기 기내탑승 고양이 비행기 탑승 강아지 기내가방 애완견 비행기 탑승반려견 비행기 동반탑승 애견동반 해외여행 애견 비행기 탑승 애완견 비행기 탑승 강아지 동반 해외여행 반려동물기내탑승 강아지해외여행 강아지 기내탑승 강아지 비행기 기내탑승 고양이 비행기 탑승 강아지 기내가방 애완견 비행기 탑승반려견 비행기 동반탑승 애견동반 해외여행 애견 비행기 탑승 애완견 비행기 탑승 강아지 동반 해외여행 반려동물기내탑승 강아지해외여행 강아지 기내탑승 강아지 비행기 기내탑승 고양이 비행기 탑승 강아지 기내가방 애완견 비행기 탑승
    반려동물기내탑승

     

     

     

     

     

    반려견 비행기 동반탑승 애견동반 해외여행 애견 비행기 탑승 애완견 비행기 탑승 강아지 동반 해외여행 반려동물기내탑승 강아지해외여행 강아지 기내탑승 강아지 비행기 기내탑승 고양이 비행기 탑승 강아지 기내가방 애완견 비행기 탑승 반려견 비행기 동반탑승 애견동반 해외여행 애견 비행기 탑승 애완견 비행기 탑승 강아지 동반 해외여행 반려동물기내탑승 강아지해외여행 강아지 기내탑승 강아지 비행기 기내탑승 고양이 비행기 탑승 강아지 기내가방 애완견 비행기 탑승 반려견 비행기 동반탑승 애견동반 해외여행 애견 비행기 탑승 애완견 비행기 탑승 강아지 동반 해외여행 반려동물기내탑승 강아지해외여행 강아지 기내탑승 강아지 비행기 기내탑승 고양이 비행기 탑승 강아지 기내가방 애완견 비행기 탑승 반려견 비행기 동반탑승 애견동반 해외여행 애견 비행기 탑승 애완견 비행기 탑승 강아지 동반 해외여행 반려동물기내탑승 강아지해외여행 강아지 기내탑승 강아지 비행기 기내탑승 고양이 비행기 탑승 강아지 기내가방 애완견 비행기 탑승 반려견 비행기 동반탑승 애견동반 해외여행 애견 비행기 탑승 애완견 비행기 탑승 강아지 동반 해외여행 반려동물기내탑승 강아지해외여행 강아지 기내탑승 강아지 비행기 기내탑승 고양이 비행기 탑승 강아지 기내가방 애완견 비행기 탑승
    강아지 동반 해외여행

     

     

     

     

    반려동물 기내탑승 방법

     

    • 사전에 겸역 절차를 마친 생후 8주 이상
    • 개, 고양이, 새
    • 1인당 한마리 가능
    • 무게는 운송용기 포함 9kg 미만 허용

     

     

     

     

    ※ 국내 항공사 중 반려동물 운송 허용 최고치

     

    ※ 반려동물 동반 탑승을 원하는 승객은 항공기 출발 48시간 전까지 예약

     

     

     

     

     

     

     

     

     

     

     

     

    반려견 비행기 동반탑승 애견동반 해외여행 애견 비행기 탑승 애완견 비행기 탑승 강아지 동반 해외여행 반려동물기내탑승 강아지해외여행 강아지 기내탑승 강아지 비행기 기내탑승 고양이 비행기 탑승 강아지 기내가방 애완견 비행기 탑승 반려견 비행기 동반탑승 애견동반 해외여행 애견 비행기 탑승 애완견 비행기 탑승 강아지 동반 해외여행 반려동물기내탑승 강아지해외여행 강아지 기내탑승 강아지 비행기 기내탑승 고양이 비행기 탑승 강아지 기내가방 애완견 비행기 탑승 반려견 비행기 동반탑승 애견동반 해외여행 애견 비행기 탑승 애완견 비행기 탑승 강아지 동반 해외여행 반려동물기내탑승 강아지해외여행 강아지 기내탑승 강아지 비행기 기내탑승 고양이 비행기 탑승 강아지 기내가방 애완견 비행기 탑승 반려견 비행기 동반탑승 애견동반 해외여행 애견 비행기 탑승 애완견 비행기 탑승 강아지 동반 해외여행 반려동물기내탑승 강아지해외여행 강아지 기내탑승 강아지 비행기 기내탑승 고양이 비행기 탑승 강아지 기내가방 애완견 비행기 탑승 반려견 비행기 동반탑승 애견동반 해외여행 애견 비행기 탑승 애완견 비행기 탑승 강아지 동반 해외여행 반려동물기내탑승 강아지해외여행 강아지 기내탑승 강아지 비행기 기내탑승 고양이 비행기 탑승 강아지 기내가방 애완견 비행기 탑승 반려견 비행기 동반탑승 애견동반 해외여행 애견 비행기 탑승 애완견 비행기 탑승 강아지 동반 해외여행 반려동물기내탑승 강아지해외여행 강아지 기내탑승 강아지 비행기 기내탑승 고양이 비행기 탑승 강아지 기내가방 애완견 비행기 탑승
    강아지 기내탑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