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오늘은 말레이시아와의 경기가 있는데요 조별리그의 마지막 경기인만큼 중요한 경기입니다.

    대한민국 선수들 다치지 않고 경기를 마무리 했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축구
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축구

     

     

    대한민국VS말레이시아 전반전

    1:0

    전반전 두나라 선수들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특히 우리나라 선수들 전반전 초반부터 압박을 하고 있는데 말레이시아 선수들도 못지 않게 기회를 엿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공격선수들에게 많은 말레이시아 선수들이 붙어서 슈팅기회들이 많이 없어보이지만 끝까지 슈팅기회를 만들어서 득점을 얻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강인 선수가 말레이시아 선수의 위험한 태클로 큰 부상까지 갈 수 있는 위험한 상황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왼발에 걸려서 슈팅을 했지만 아쉽게 골키퍼 선수의 손에 맞고 밖으로 나가 코너킥이 선언이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의 선수들이 계속 공을 가지고 상대방 진영에서 오래 마물고 있지만 득점으로 이어지지는 못 했습니다.

    전반전 00분에 이강인 선수가 코너킥으로 쏘아올린 공을 정우영 선수의 헤딩으로 득점이 이루어 졌습니다. 

    역시 기회를 만들려고 노력한 선수들의 노력이 득점으로 이어진 결과 였습니다.

     

    이강인 선수에게 위험한 태클이 또 이어져서 감독님이 강하게 항의를 했습니다. 대표팀 선수들 득점을 했지만 끊임없이 추가 득점의 기회를 노리고 있고 상대방 선수들도 마찬가지죠 말레이시아 선수들도 실점을 하지 않기 위해 수비가 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전반전 마지막에 조규성선수의 발에 공이 걸리지 않아 득점이 되지 않고 전반전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후반전에 득점의 기회를 얻어 득점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대한민국VS말레이시아 후반전

    3:3

    후반전 시작과 동시에 말레이시아 선수의 깊은 태클로 대표팀 선수가 넘어졌는데 다행이 크게 다치지 않은거 같아서 다행입니다. 대표팀 후반전에 추가 득점을 위해서 말레이시아 선수들에게 압박하면 올라가는 모습이 전반전 못지 않게 하고 있습니다. 

     

    간절함 계속 골대문을 두드렸던 말레이시아의 슈팅으로 득점이 되었습니다. 대표팀의 수비가 계속 이어졌습니다. 김민재 선수의 수비 골키퍼의 수비 모든 수비가 이어졌는데 공을 놓지 않았던 말레이시아의 선수의 발에 득점이 이어졌습니다.

    상대방의 선수이지만 끈기가 최고이네요

     

    골대앞에서 위험한 상황이 생겼습니다. 공을 찰려고 했는데 상대방 선수의 발 뒷꿈치를 터치가 됐고 선수가 필드에 누웠습니다. 심판은 VCR을 요청했고 판독결과 패널트킥이 선언이 되었고 결국 추가 실점을 하고 만 대한민국입니다.

     

    실점을 하고 선수 교체가 이루어졌는데요 조규성이 나오고 황희찬이 필드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대표팀 생각지도 못한 위기 상황입니다. 추가 실점이 이러나고 대표팀 중앙을 넘어서 상대방 골대문을 계속 두드리고 있습니다. 제발 추가 득점이 생겼으면 하는 바랍니다.

     

    슈팅이 계속 상대방 선수의 몸에 맞고 밖으로 나가는 상황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그러다 역습까지 당하고 만 대표팀 정신바짝 차리고 집중을 해줘야 합니다. 골대 앞에서 슈팅을 했지만 말레이시아 선수의 몸을 맞고 나가는 상황이 계속 보여지고 있습니다. 끝까지 해줘야 합니다.

     

    골대문을 계속 두드리는데 열리지 않아 계속 답답하네요

    이강인 선수가 결국 해결을 했습니다. 답답했던 경기진행을 속시원하게 해결을 했습니다. 상대방선수의 아주 위험한 태클때문에 이강인 선수의 안전이 걱정이 됐는데 시원한 골을 보니 이강인 선수의 건강이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우리나라 선수들 끝까지 경기를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유종의 미를 거두었으면 좋겠네요

     

    김진수 선수가 골문앞에서 두명의 상대방 태클로 기회를 얻었습니다. 대한민국의 주장 손흥민 선수가 골키퍼와 1대1일 상황에서 공을 찼고 득점이 되었습니다. 뭐 손흥민의 1대1이니 당연한 결과라고 해야할까요

    대표팀 정말 끝까지 해주고 있습니다.

     

    손흥민 다시 공을 가지고 열심히 뛰었지만 상대방의 깔끔한 태클로 슈팅기회를 놓쳤습니다. 너무 아쉬운 장면이였습니다.

    추가시간 14분에 대표팀 동점골을 허용을 했습니다.

    이게 실제 상황인지 의심이 가고 있습니다. 아니 말레이시아 팀에게 제일 많은 실점을 하고 있는 대표팀입니다.

    3점을 획득한 대표팀은 겨우겨우 득점을 했는데 이렇게 쉽게 동점이 말이 되는 겁니까!  

     

    추가시간에 기적적인 동정골을 내주고 말레이시아의 경기를 마쳤습니다.

     

     

     

    관련 글

    대한민국VS바레인 축구결과

     

    대한민국VS바레인 축구결과

    오늘 축구경기 어떠셨나요? 축구 경기 간략하게 알려드릴께요 오늘 글을 보면 축구경기를 관람한 것처럼 느껴지실 겁니다. 대한민국VS바레인 전반전 1:1 전반전부터 두 나라가 엄청난 공격들을

    ursamajorhouse.tistory.com

     

    대한민국VS요르단 축구 결과

     

    대한민국VS요르단 축구 결과

    두번째 대한민국의 축구가 시작이 됐습니다. 지난번의 축구처럼 대한민국 축구선수들이 힘내서 경기를 이끌어가줬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대한민국VS요르단 전반전 1:2 전반전 5분쯤

    ursamajorhouse.tistory.com

     

    제대로 꼬인 한국 축구

     

    제대로 꼬인 한국 축구

    아시안컵 다들 재미있게 보고 계시죠 한국 시간으로 황금 시간대에 경기가 시작해서 많은 분들이 대표팀을 응원하고 있는데요 대표팀이 안쓰럽기만 한 상황이 벌어졌어요 대표팀은 E조 2위인

    babybear1115.tistory.com